자동차보험비교
마일리지 특약은 실제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차등 적용하는 상품으로, 주행거리가 짧을수록 자동차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제도입니다.
고객님의 운행스타일에 따라 보험사별 약 5% ~ 13%까지 약정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간 주행거리가 1만Km 이내라면 마일리지 특약을 가입하셔서 보험료를 절감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단, 마일리지 특약은 개인용 승용자동차에 한하여 가입 가능하며 보험료중 긴급출동과 기타 특약에서는 보험료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블랙박스는 보험사기예방 및 보험사의 신속한 사고처리에도 도움을 줍니다.
이렇기 때문에 보험사마다 차이가 있으나 보통 보험료의 약 5%까지 추가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만기전 블랙박스를 장착하시더라도 남은 기간 소급하여 환급해 드립니다.
단, 보험료중 긴급출동과 기타 특약에서는 보험료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운전자라면 안전운전 확률이 높아져 사고비율이 낮아질 것으로 예측하기 때문에 보험료를 할인해 줍니다.
자녀가 어릴수록 추가할인 폭이 커지며 보통 4%에서 최대 10%까지 각 보험사마다 할인율이 달라서 비교를 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운전자범위를 기명피보험자1인한전 또는 부부한정특약 가입시에만 가능합니다.
태아의 경우 기명피보험자 또는 배우자가 임신하였을 경우에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태아의 경우 임신확인서가 필요하며 만 6세미만의 자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가족관계증명서등)이 필요합니다
승용차 요일제 등록하신후 OBD(운행정보확인장치)를 장착하여 만기일까지 약정한 비운행 요일을 준수할 경우 납입보험료의 일정부분을 돌려드리는 상품입니다.
요일제에 참여하면 자동차세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자동차보험료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1석 2조 절약방법입니다.
단, 마일리지 특약은 개인용 승용자동차에 한하여 가입 가능하며 보험료중 긴급출동과 기타 특약에서는 보험료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차선이탈방지장치(LDWS 또는 LKAS)를 장착한 차량에 대해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특약
가입자의 3개월간 대중교통 이용 실적이 12만원 이상인 경우, 최대 10%까지 자동차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티맵 안전운전할인 특약은 네비게이션 어플 ‘T map’의 운전습관 기능을 통해 500km 이상 주행한 안전운전 점수가 61점 이상인 경우 보험료를 10% 할인해 줍니다.
위의 특약은 일부보험사에서만 제공됨으로 상담시 확인이 필요합니다